김포복지재단은 ㈜스테비아팜스(대표 송정훈), ㈜코스탯아이앤씨(대표 조성문), ㈜제이제이로지스(대표 배성일)과 기탁식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지역의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위한 기부를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1억원 상당의 백미기부는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상황이 어려운 지역농업을 더불어 살리는 상생의 나눔이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스테비아팜스 구준모 본부장은 “지역의 장애인과 어르신 등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나눔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으며, 2020년 1억원의 고액기부를 통해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한 ㈜코스탯아이앤씨 조성문 대표는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의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데 보탬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제이제이로지스 배성일 대표는 “쌀소비가 매우 부진하다는 소식을 듣고 지역농업인과 어려운 분들을 모두 돕고자 나눔에 참여하게 되었다. 어려운 시기에 서로 도우며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마무리 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소중한 나눔으로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과 사회복지시설 역량강화를 위해 의미있게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