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11시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프라임B2B 송동인 대표의 배도라지즙 50박스 후원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프라임B2B 송동인 대표는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인분들이 올 겨울을 더욱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따뜻한 회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오늘과 같은 후원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매번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시는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후원자님의 뜻에 따라 저희 복지관도 지역사회 속에서 주민 및 장애인분들의 욕구에 부응하는 기관으로서의 소임을 충실히 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배도라지즙 50박스는 양주시 관내 재가장애인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에 이어 송동인 대표는 앞으로도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를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양주시 송랑로에 위치한 ‘프라임B2B’는 기업이나 법인에 가전 제품을 특판 가격으로 설치·납품하는 기업으로 양주시 내 학교 및 사회복지시설에 가전제품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