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 지난 12일 고양인재교육원에서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It’s ok 고양)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해 이상봉 디자이너와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 운영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이재준 시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지난 1년간 잇츠오케이(It’s ok) 캠페인 활동 경과보고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 비전 선포 및 사업방향 소개 ▲취약가정 청소년 태블릿PC 전달식 ▲이상봉 디자이너의 고양시 복지나눔 및 문화예술 홍보대사 위촉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와 함께 하는 패션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It’s ok고양)는 그동안 순수 시민운동으로 전개하였던 잇츠오케이(It’s ok) 캠페인의 정신을 계승하고, 향후 지역복지환경의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범시민 희망복지 나눔 운동 확산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위촉된 이상봉 홍보대사는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와 함께 고양시 나눔문화 확산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소외된 이웃과 선한 사회적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나눔의 행복 전달을 위해 디자이너 이상봉씨가 홍보대사로 동참해 줘서 감사하며,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고양희망나눔운동본부 또한 108만 고양시민과 함께 일상이 행복한 고양시가 되도록 큰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