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김치 200상자 기탁


의정부시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는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는 11월 10일 송산권역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총 200상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는 직원과 조합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 ‘좀도리봉사단’을 운영하면서 송산권역 홀몸어르신을 위한 반찬나눔사업 후원을 비롯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김장김치, 연탄 등 후원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수행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날 직접 송산권역 4개동(송산3동, 송산1동, 송산2동, 자금동)을 모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한 윤여권 이사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새마을금고의 수익금은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송산권역에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새마을금고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송산3동 복지지원과장은 “항상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하게 주신 만큼 꼭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는 2006년부터 시작된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으로, 내년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2022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모든 시민이 참여가 가능하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