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동근 의정부시장,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단과 간담회 가져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류협력 당부

의정부시는 7월 19일 제17대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최근수 총회장을 비롯한 의정부시, 양주시, 동두천시 상공회 회장 등 경기북부상공회 회장단이 의정부시청을 방문해 김동근 시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민선 8기 김동근 시장의 취임 및 임기 개시를 축하하기 위한 환담 행사로 진행됐으며, 그간의 협력사업을 되짚어보며 앞으로의 교류협력의 필요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의정부시의 지원을 받아 맞춤형 교육과 워크숍 개최 등 CEO아카데미 사업을 운영해 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관내 기업의 생존전략과 지역경제 현안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맞춤형 교육을 지속해 온 경기북부상공회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격의 없는 소통으로 상공회의소와 교류하며 관내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듣는 의정부시가 되도록 노력할테니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협력을 당부했다.

최근수 상공회장은 “먼저 취임을 축하드리며 바쁜 와중에도 환영해준 김동근 시장님께 감사를 드린다. 시장님이 역점적으로 추진하시는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에 대한 관심과 열정에 지역 내 기업인으로서 적극 지지하며,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기북부상공회의소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