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임광현 의원 경기도의회 문체위 부위원장 선임

소외없이 누리는 경기도 문화?체육?관광이 되도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임광현 의원(가평, 국민의힘)이 10일 열린 제362회 임시회 1차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회의에서 부위원장으로 선임됐다.

또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는 이영봉 의원(의정부2, 더불어민주당)이 선출되었으며, 황대호 의원(수원3, 더불어민주당)이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1일 제362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통해 제11대 전반기 첫 상임위원회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소관부서인 문화체육관광국 및 경기관광공사 경기문화재단 등 총 9개 소관 공공기관의 2022년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문화·체육·관광 정책에 대한 주요 현안과 운영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위원장으로 선임된 임광현 의원은 “경기도 31개 시·군의 문화·체육·관광이 올바르게 집행되는지 늘 감시하며 도의원으로서 집행부 정책에 대한 비판과 견제의 기능 책무에 소홀하지 않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경기도 31개 시·군의 어느 한 곳에도 문화·체육·관광 분야가 부족함 없이 균형발전 될 수 있도록 잘 살피며, 경기도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광현 의원은 국민의힘 경기도당 중앙위연합회 부회장과 중앙당 중앙위원회 교육분과 부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광현 부위원장의 임기는 2년(2024년 6월까지)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