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정용정)은 2022년(21년 실적) 김포시 출자출연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출자출연기관 중 경영평가 최고점을 획득하며, 7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2022년(21년 실적) 경영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 및 제29조에 근거하여, 출자출연기관의 대한 실효성 있는 경영평가를 실시하기 위하여 외부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실시되었으며,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경영공공성 등 3개 영역에 대한 기관평가가 진행된 가운데 청소년재단은 경영 개선 노력을 통해 모든 항목에서 전년대비 경영실적 평가점수가 상승하였다.
특히, 재단은 설립목적에 맞는 사업수행 및 목표설정이 타당하게 설정되었으며, 체계적인 점검 및 관리, 청소년 맞춤 성장지원 및 복지지원 강화에서 신규사업 발굴 노력 등 청소년기관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경영 운영을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 정용정은 “재단이 경영실적 평가에서 7년 연속 우수등급이라는 성과를 거둔 만큼 변화하는 청소년환경에 대응하여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효율적인 경영 운영과 다방면의 청소년 성장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