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이용욱 의원, 파주시가족센터 관계자와 정담회 실시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소속 이용욱 의원(민주, 파주3)은 20일 파주상담소에서 파주시가족센터 조성심 센터장, 이사숙 사무국장과 파주시가족센터의 운영 현황과 사업 관련하여 정담회를 실시했다.

파주시가족센터 조성심 센터장은 “파주시 가정기능 강화를 위한 통합적, 다각적 맞춤형 가족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2월 ‘파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파주시가족센터’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영유아 아이돌봄서비스부터 다문화, 북한 이탈주민 가족의 안정적 정착, 가족 갈등 완화, 가족 폭력 상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하며, 경기도의회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용욱 의원은 “파주시 여성친화도시 조성, 성폭력예방교육을 위한 예산 마련, 여성보건용품지원사업 등 여성과 취약계층뿐 아니라 파주시민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의 다양한 사업 추진에 관심을 두고 노력하고 있다. 파주시가족센터 세부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향후 지속해서 소통해 나갈 것이며, 경기도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는 도의원과 직접 만나 도민의 고충이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파주상담소(031-941-8189, 파주시 야당동 1066-3, 야당중앙타워 501호)는 평일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