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수원시 광교 2동 지역주민들과 정담회 개최

광교동 지역공동체 형성과 주민복지 향상 논의를 위해 지역주민 40여명 초청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국민의힘 수원 9) 의원은 10월 27일 광교 2동 주민들과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광교 2동 주민들의 지역공동체 형성과 주민복지 향상 논의를 위해 마련된 것이며,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홍종철 수원특례시의회 의원, 김병직 주민자치회 회장, 허용문 통장협의회 회장, 최건혁 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등 주민 4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주요행사로 광교 2동 주민들은 새롭게 단장한 경기도의회 본회의장과 지난 66년간 경기도의회의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는 경기마루를 견학했다.

그리고, 염종현 의장은 광교 주민들 스스로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많은 공적이 있는 全 광교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과 현재 주민자치회 회장께 의장 표창장을 전수했다.

또한, 광교 2동 주민자치회에서는 경기도의회와 경기도청이 광교로 이전하는데 계획수립부터 많은 공적이 있는 이계삼 경기도의회 사무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오수 의원은 “경기도 융합타운 주변 공사가 빠른 시일내에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광교동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사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