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 수능 시험일 장애인 수험생 “행복콜 우선배차 서비스”실시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2023학년도 대학 수학능력 시험(2022. 11. 17.)을 치르는 장애인 수험생을 위하여 ‘행복콜택시 우선 배차 서비스’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복콜택시 우선 배차 서비스’ 의 이용가능 대상은 기존 의정부시이동지원센터에 등록된 관내 거주 수험생 고객(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중 보행상장애 해당자)으로 수능 시험일은 장애인 수험생들을 배려하여 특별히 사전 예약 접수를 받는다.

사전 예약은 11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 사흘간 이동지원 콜센터로 전화신청을 할 수 있고, 시험 당일은 06시부터 이용 신청을 받아 우선 배차를 실시할 예정이다. ‘행복콜 우선 배차 서비스’ 홍보를 위하여 이동지원센터에 등록된 수험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관내 장애인 유관단체 (의정부장애인자립 생활센터, 채움누리학교 등)에 관련 사항을 안내하는 등 적극홍보를 할 예정이다.

임해명 이사장은 “수능 시험일은 학생들이 수년동안 열심히 공부한 실력을 발휘 하는 특별한 날이다.” 라며, “장애인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최고의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