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New빛사랑&빛사랑 어린이집, 랜선아나바다 행사수익금 410만원 전액 의정부시 송산2동에 기부


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는 11월 8일 New빛사랑&빛사랑 어린이집(원장 박준희)에서 성금 4,131,925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준희 원장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의 일환으로 11월 5일 하루 동안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한 ‘13회 랜선아나바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의류, 잡화, 문구류, 식품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했으며,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송산2동주민센터에 기부했다.

특히 New빛사랑&빛사랑 어린이집은 매년 아나바다 성금 외에도 과자 꾸러미, 비누 송편 나눔 등의 기부를 꾸준히 진행해온 바 있다.

박준희 원장은 “13년째 매년 진행해온 행사가 어느덧 이번 행사를 마지막으로 끝내게 됐다.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었다. 아이들에게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볼 수 있는 값진 경험을 제공해주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일 송산2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매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New빛사랑&빛사랑 어린이집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