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시 호원2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의정부시 호원2동(권역동장 이건철) 새마을부녀회(회장 안현옥)는 11월 10일 호원2동행정복지센터 만남의 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3년 만에 다시 열린 나눔 봉사로 부녀회 회원과 호원2동 자생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적극 참여하고 공무원들의 자발적 지원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 부녀회 회원들은 행사 전날인 9일부터 배춧속 양념 등 김장재료를 직접 준비했으며, 특히 권경철 호원2동 주민자치회장은 배추 10상자(20kg)와 고춧가루 40근을 후원해 큰 힘을 보태는 등 지역사회 일원 모두가 다가오는 한파가 더 추울 어려운 이웃에게 한점의 온기가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다.

이번에 담근 김치는 총 700kg, 80상자로 호원2동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생계의료수급자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현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김장김치와 함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추운 겨울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철 호원권역국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