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교육지원청 학운초등학교, 꿈과 끼를 펼치는 학운 꿈빛축제

교육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꿈과 끼를 교육공동체와 함께 나눌 수 있는 학운 꿈빛축제를 개최

김포교육지원청 학운초등학교는 11월 15일부터 25일까지 교육과정 및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갈고 닦은 꿈과 끼를 교육공동체와 함께 나누는 학년별 ‘2022 학운 꿈빛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쿨렐레 합주를 시작으로 바이올린, 오카리나, 첼로, 음악줄넘기, 난타,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꾸며지고 문화예술 감성 악기 교육 프로그램인 국악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학년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마지막 날에는 학부모와 교직원, 전교생이 참석한 가운데 깊어가는 가을 풍성한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은 꿈과 끼를 발산하고 자신의 재능을 더욱 키워갈 수 있는 교육의 기회가 되고, 학교 교육활동 결과를 교육공동체가 함께 나눌 수 있는 성찰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학운초등학교 우수식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공동체 축제문화가 더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학생들의 무궁무진한 배움과 성장을 응원하고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운초등학교는 2022학년 학운 경제 장터, 교육 나눔 징검다리, 학부모 공개수업 등 학부모들이 참여하는 교육활동을 꾸준히 실시하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위축됐던 교육활동 정상화와 더불어 학교 교육활동의 공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