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백석1동,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7~18일 이틀에 걸쳐 직접 김장을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백석1동 주민자치회 및 새마을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시민안전지킴이, 어머니자율방범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백석1동 직능단체 회원들과 지역구 한준호 국회의원의 배우자, 김필례 전 고양을 당협위원장, 김미경 시의원, 정민경 시의원, 방경돈 일산동구청장이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데 마음을 더했다.

또한 고양시 새마을회,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의 재료 후원 및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사업비 지원으로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온정을 베풀 수 있었다.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구 등 200가구에 전달되어 따뜻한 나눔이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석구 주민자치회장은“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김장을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더불어 살아가는 백석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철희 백석1동장은“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가 관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