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KB국민은행 신중동역종합금융센터, 부천장학재단에 5백만원 장학금 기탁


KB국민은행 신중동역종합금융센터는 지난 12월 5일 부천의 교육발전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재)부천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재)부천장학재단은 2009년에 설립되어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매년 학업성적 또는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관내 기업체 및 시민 등 적극적인 동참으로 금년에는 3천659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올해는 그동안 조성된 장학기금으로 고등학생, 대학생 등 장학생을 선발하여 123명에게 1억4천374만 원의 장학금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오순영 KB국민은행 신중동역종합금융센터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는 부천 지역인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은행 이익의 사회환원을 통해 지역발전과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상열 이사장은“부천지역 KB국민은행에서 부천장학재단 장학사업에 관심과 후원 감사드리며, 부천지역 학생들이 소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은희 평생교육과장은 “지역의 대표적인 금융기관인 KB국민은행의 적극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역 인재발굴과 지원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