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이 15일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김상곤) 회의실에서 22년도 경기도 도시환경분야 행정사무감사에서 내실있는 의정활동과 탁월한 감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 내 도시환경분야 현안에 대한 책임있는 대안 제시와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받아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으로 선정됐다.
김 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개발제한구역의 합리적 해제와 효율적 관리를 위한 개발제한구역특별법시행령 개정건의 △지역주민을 위해 일하는 경기도시주택공사(GH) 주문 △경기국제공항의 도시주택실소관의 적정성 여부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현지확인 등 도시환경분야의 조직 및 운영 효율화 방안 마련 등을 주문하며 함께 대안을 모색했다.
김성수 의원은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정진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금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점검하고 개선을 요구한 사항은 내년에도 꼼꼼히 챙겨, 경기도 도시환경정책이 도민에게 실질적 편의제공과 도민 삶의 질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