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도시공사는 오는 계묘년 설 연휴를 맞이하여 양주시 관내의 체육시설을 임시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양주시 실내외 체육시설은 기존 설 연휴 간 운영을 중단했으나,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사람들과 양주시민들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설 연휴에는 일부 시설을(유료) 운영하게 됐다.
운영되는 체육시설은 백석생활체육공원(백석읍 소재)과 양주실내체육관(삼숭동 소재)으로 백석생활체육공원 에서는 축구, 야구, 테니스 종목을, 양주실내체육관 에서는 배드민턴, 탁구 종목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백석(08:00~18:00), 양주실내(09:00~18:00)까지 이용 가능하다.
설 연휴기간 양주실내체육관은 현장 방문하여 이용 가능하고, 백석생활체육공원 체육시설은 양주도시공사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사전예약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신청은 1.17(화)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17~18일까지는 양주시민만 신청 가능하고, 19~24일까지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사에서는 기존 연휴 기간에 체육시설 이용을 원하는 시민들의 요구가 많아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시설 운영을 결정했으며, 시민들이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친지들과 건강한 생활체육 활동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