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이동환시장 2023열린시정 경제단체와 간담회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12일 고양상공회의소와 ()고양시기업·경제인 연합회 소속 기업인들과 함께 ‘2023년 열린시정 경제단체와 소통 간담를 개최했다.


소통간담회는 민선8기 핵심정책 및 현안 공유 및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서 기업인들은 고양시 관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대책으로 고양시 관내에서 시행중인 대형건설사 등의 공사 인·허가 시 관내업체 우선 참여 확대 요청 판로지원을 한 국·외 전시회 지원 사업, 해외시장개척단 파견지원 고양시 이자차액보전 등 기업지원 관련 예산의 증액 등을 건의했다.

 

간담회에 참가한 한 기업인은 경제인들과 만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줘서 감사하다규모가 작은 관내 중소기업들이 알찬 성장과 미래가치를 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정책을 발굴해 주시길 바란다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삶의 터전을 만들어주는 중추적 역할을 기업이 해온 것을 잘 안다. 기업하시는 분들이 존경받는 고양시를 만들겠다 변화와 혁신의 경제특례시를 구현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고양특례시를 위해 노력 하겠다 밝혔다.

 

또한 이 시장은 고양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 공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실천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