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가정의 달 맞이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야크 효(孝)박스 나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임은경 관장)에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블랙야크 강태선 나눔재단 지원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적 교류가 적은 홀로 계시는 어르신 30명에게 야크효()박스를 전달하였다.

 

야크 효()박스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넥워머쿨토시 등 블랙야크 기능성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료품이 가득 담겨 있는 후원품 꾸러미로, 코로나19 이후 정서적경제적 안정을 돕기 위하여 블랙야크에서 준비하였다.


5월 어버이날 및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 가정방문 및 야크효박스를 전달하였고, 한 어르신께서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사람도 만날 수 없어서 외로웠다. 외출할 때 필요한 야크 효박스에 담겨있는 모자, 토시, 양말을 신고 올해는 자주 외출하며 밖으로 나가 보겠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 이후 심화된 고독감으로 마음이 많이 지쳐 있을 홀몸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지지가 되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지역 내 어르신의 즐거운 삶을 위하여 나눔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신체적·정서적으로 독립적인 생활이 어려운 취약노인을 위해 각종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과 예방을 우선으로 하는 복지실현과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면서 동행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031-8048-111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