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종합운동장 대관 공모 사업 설명회 성료

-대형 공연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고양시가 지난 22일 글로벌 한류 콘텐츠와 공연 거점 도시 조성의 일환으로 고양종합운동장 대관 공모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신규 사업인 고양종합운동장 대관 공모 사업은 대형 콘서트, 페스티벌 등 우수한 공연을 고양시로 유치하기 위한 사업이다.  


22일 고양종합운동장 프레스룸에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유력 공연 기획사와 운영사, 방송사, 연예 기획사, 관련 협단체 등 18개사 50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사업 소개와 제공 혜택 등 공모 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으며, 고양종합운동장을 중심으로 한 대형 공연 개최와 이를 통한 기대 효과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이어서 고양종합운동장 및 다양한 부속 시설을 돌아봤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케이팝과 공연업계가 그야말로 대관전쟁을 겪고 있는 시기에 고양시의 공모 사업은 시의적절하다고 본다라며, “고양시에서 좋은 공연을 개최해볼 수 있도록 잘 준비해보겠다라고 말했다.  


고양시 김영남 교육문화국장은 환영사를 통해지리적 접근성이나 문화 인프라 등을 보았을 때 우리 시는 인근 도시에 결코 뒤지지 않는 좋은 시설과 여건을 가지고 있음을 자부한다, “공연산업업계와 고양시가 앞으로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