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완규 의원, 「제10회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의정혁신대상 수상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 위한 헌신적 노력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완규 의원은 지난 121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10회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시상식에서 의정혁신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은 국가경제와 지역경제 발전, 일자리 창출 등 사회 전반에 기여한 인물들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김완규 의원은 도민의 경제 상황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김완규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상반기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경기도 반도체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를 제정해 경기도 반도체산업 발전에 기여했하였고, 후반기에는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목표로 현장 중심의 정책을 추진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특히, 김완규 의원은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한 의정활동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도촌마을 방음벽 개선 공사 등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성과와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해왔다.

김완규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도민과 동료 의원들의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