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양주상담소, 박재용 의원 양주시 2025년 자족도시조성 관련 사업 정담회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9일 양주상담소에서 양주시 2025년 자족도시조성 관련 사업에 대하여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는 양주시 자족도시조성과장 이창열, 전략유치팀장 정해업, 산단조성관리팀장 조홍기, 산단조성관리팀 주무관 조성용이 참석한 가운데 은남산업단지 조성 양주테크노밸리 조성 혁신형 공공의료원 유치에 따른 연구용역 실시 등 다양한 사업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다.

이에 박재용 의원은 “239월 의회 본회의에서 5분 발언으로 양주 테크노밸리의 성공을 위한 혁신센터 건립을 경기도에 건의하여 승인받아 현재 진행중에 있다며 양주시 혁신센터의 2026년 부지조성 완공을 목표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게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또한 “2030년에 공공의료원 완공을 위해 올해 상반기 실시 예정인 연구용역조사에 부서간 협업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그 밖의 은남산업단지 조성사업(30만평) 2027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부지조성 공사 1광사교 확포장 공사 방산서비스파크 조성 기업(기관) 투자유치 추진 스타트업 성장지원센터 조성 광사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등은 양주시가 경기북부의 중심을 이루고 발전하기 위한 정성호 국회의원의 공약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정성호 국회의원과 함께 양주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