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 고양시(병) 국회의원 홍정민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 14일을 맞아 <일산주민과 유권자 여러분께 드리는 글>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보여준 일산 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자족도시 일산으로 반드시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홍정민 후보는 이 글을 통해서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일산의 모든 곳에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배려와 존중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만날 수 있었고, 일산 주민들의 일상에 정치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스며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러한 일산 주민의 힘에 홍정민의 모든 것을 더해 반드시 ‘일산의 더 나은 미래’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홍정민 후보는 "이번 총선은 나라와 일산의 새로운 10년을 결정짓는 선거로, 코로나19와 경제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 반드시 안정된 정치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집권여당 후보인 홍정민에게 압도적으로 투표해 줄 것을 호소했다.
끝으로, 홍정민 후보는 "끝까지 책임지는 진정성으로 헌신하면서 일산 주민들의 이야기를 먼저 듣는 <책임·헌신·경청>의 정치를 펼쳐나가겠다."며 "일산의 발전을 위한 모든 준비를 끝낸 만큼 일산 주민의 소중한 투표만 더해진다면 바로 내일부터 ‘일산의 더 나은 미래’가 시작된다."고 적극적인 투표와 지지를 당부했다.
이관형 기자